티스토리 뷰

반응형

센트랄모텍 분석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 시장을 뜨겁게 했던 전기차이슈들이 굵직굵직해서 일까 지금부터 전기차 관련해서 관심있게 봐도 좋을듯해서 오늘은 전기차관련주들을 정리해 봅니다 

 

전기차 이슈체크  

 

1-미국 [ 인플레 감축법 ] 급물살로 신재생에너지와 전기차 주목
인플레감축법이란? 
극심한 기후변화를 해결하기 위한 재원을 마련하기위해서 부유층에 증세를 해서 재원을 모은다는 취지로 진행된 이 인플레감축법이 상원의원들의 지지로 빠르게 진행되고 있음

2-GM대우 전기차 42조 투자진행 

센트랄모텍에 관해서 알아보자

 

센트랄모텍 일반정보 

기업정보:센트랄모텍은 울산에 본사를 두고 있음 종속회사 센트랄디티에스와 씨티알에코포징이 있음
취급품목:차량용 부품납품 
주거래처:현대차

 

지분은 50%정도 선이며 다른종목에 비해 PER이 많이 고평다되어져 있네요 

 

 

재무가 그닥 눈에 띄게 좋은건 아닌듯 한데 대신에 유보율이 높아서 어쩜 무상증자의 기대감도 살짝 가져봐도 될듯하지만.. 부채비율이 높아서 .. 음 ... 

다음은 센트랄모텍의 주요 전기차에 들어가는 부품중 인지도가 있으며 이슈가 되고 있는 알루미늄암입니다.. 보통은 차량과 바퀴를 연결해주는 부품으로 알고 있어서 ... 저는 큰 제품을 생각했는데 ... 의외로 큰 제품은 아니네요 ^^

 

사진발췌:센트랄모텍 홈페이지

 

이 알루미늄 컨트롤암을 테슬라에 독점공급하고 있습니다... 그지금은 BMW,와 GM쪽으로 영업을 넓혀가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 이 제품이 GM에도 독점으로 공급이 된다고 하면 .. 매출도 급상승하지 않을까 하는 ~ 그럼 재무도 좀 많이 좋아질텐데 .. 화이팅입니다 ~~

 

오늘상한가 간 이슈도 바로 테슬라에 이 알루미늄컨트롤암을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는 소식때문인데요 ... 눈으로 한번 봤더니 .. 조금 신기하긴 하네요 .. ~~

 

다음은 센트랄모텍의 일봉.주봉.월봉올려드립니다 

 

 

 

이슈는 돌고 도는거 같애요 ... 어떤종목에 들어갈지 .. 잘선택해서 .. 공부해가면 알아본다면 더더욱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