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정보

수염 꿈해몽 풀이 모음집

주린이의끝 2023. 1. 27. 09:22
반응형

수염 꿈해몽 풀이 

 

오늘은 수염 꿈해몽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수염꿈은 한번도 꾼적이 없는듯 한데요 그럼 콧수염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콧수염은 생명력,행동력,지배력,재물,건강, 적극성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 몇가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염 꿈해몽 풀이 어떤것들이 있을까 알아보자

 

■수염이 길게 나는 수염꿈해몽

- 출세할수 있는 기회가 생기고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암시로 재물과 관련이 큽니다

 

■수염을 깎거나 뽑는 꿈해몽

- 부부의 불화가 생길 암시 입니다

 

■꼬불꼬불한 수염이 자라는 수염꿈해몽

-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금전지출등의 일이 발생 합니다

 

■황금색의 수염이 나는 수염꿈

- 신분과 지위가 상승되고 예상치 못한 재물이 생길 길몽 입니다

 

■수염이 빠지는 꿈해몽

- 하는 일에 난관이 예상되고 마음먹은데로 일이 진행 되지 않습니다 하던 일이 무산되기도 하며 한발작 뒤로 물러서 마음을 가다듬을 필요가 있습니다

 

■빠졌던 수염이 다시 나는 수염꿈 해몽

-앓고 있던 질병이 호전되고 건강한 경우 에너지가 넘쳐 하는 일마다 성과가 있을 꿈

 

■수염이 불에 타는 수염꿈해몽

- 현재 위치에서 무엇인가 잃는 꿈이고 재물이나 이권에 문제가 생길수 있으며 당분간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누군가 자신의 수염을 쓰다듬는 수염꿈

-상대방이 자신에게 만족하거나 과시하는것을 보게 되는 꿈

 

 

 

 

012345

 

 

 

 

 

■수염이 점점 짧아지는 꿈

- 본인의 위신이 형편없이 떨어지게될 흉몽 입니다

 

■본인 수염을 뽑히는 수염꿈 해몽

- 돈 문제등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고 근심이 생길 징조 입니다

 

■하얀색 수염이 나는 꿈해몽

- 하얀색 수염은 본인의 능력을 암시하는거라 직장인은 승인이나 연봉 급여 인상이 있을 꿈이고 사업가는 새로운 일이 생기거나 사업소득이 많아질수 있다는 징조 입니다

 

■수염을 붙이는꿈 해몽

- 본인은 보호할 대상을 구하거나 가까운 사람에게 무엇인가 협조를 하게될 암시 입니다

 

■여자가 수염을 깎는 수염꿈해몽

-소속되어 있는 기관 또는 조직이나 부서를 이동하거나 사는 집을 다른곳으로 이사할수 있다는 암시 입니다

 

■빨간수염꿈해몽

-직장인나 대인관계를 통해 적극적으로 행동이 필요한 시기임을 나타냅니다

 

■파란수염꿈해몽

-하는 일이 스트레스 받지 말고 거짓말이 있는 경우 수정하고 자신의 인생을 좀더 여유롭게 살라는 의미 입니다

 

■엄청 두꺼운 수염이 나는 수염꿈해몽

- 수염의 굵기는 지혜를 추구하는 상황에서의 감정을 의미하며 두꺼운건 그만큼 막인 부분을 말하고 자신의 능력을 신뢰하지 않으므로 점더 자신을 더 믿어야 한다는 의미 입니다

 

 

 

0123

 

 

 

 

 

수염 꿈해몽 같은 경우에는 한번도 꿔본적이 없긴 하지만 흰수염 나는 꿈은 개인적으로 한번 꿔보고 싶네요 ^^ 누구나 고민거리가 있고 생각할것들이 많아질때 우리는 꿈을 꾸는것 같습니다. 때로는 꿈을 꾸므로써 불만을 표출할수도 있고 미래에 대한 희망의 씨앗을 가져오기도 하는데요 수염꿈해몽 보시니까 어떠셨나요 해당되시는 수염꿈이 있으셨길 바라면서 오늘의 수염꿈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