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정보

■강도 도둑 꿈해몽 해석이 궁금하다면

주린이의끝 2023. 1. 16. 11:48
반응형

■강도 도둑 꿈해몽 해석이 궁금하다면

안녕하세요 일 년 한 달 하루 참 빠르게 지나갑니다. 그래도 청춘일 땐 세월 가는 게 전혀 느끼 지지 않았는데 나이가 한 살 한 살 늘어날 수도록 세월의 흐름이 눈에 보입니다. 봄이 가고 여름 오고 여름 지나 가을이 오는 것도 매순간순간 느껴지며 야속하다는 생각마저 들게 되는데요 오늘은 이런 야속한 순간을 가장 많이 뺏어가는 수면시간에 꾸게 되는 꿈 중에서도 생각하기엔 끔찍한 강도를 만나게 되는 꿈에 대해서 해몽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강도 꿈해몽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 강도 도둑 꿈해몽은 어떻게 될까 알아보자

 

 

 

 

 

 

1, 강도 또는 도둑을 만나서 폭행을 당하거나 죽임을 당하게 되는 꿈해몽

 

보통 강도의 꿈은 재물과 상관이 있는 꿈입니다. 도둑이 어떤 행동을 했느냐에 따라서 내가 재물을 얻게 되거나 아니면 재물에 대한 손해를 입게 되는 데 강도에게 맞거나 살해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의 하나로 큰 이득을 취할 수 있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큰 성공을 이루거나 큰 목돈이 들어오게 되는 꿈입니다 

 

2, 집에 강도나 도둑이 들어서 나를 묶는 꿈

 

강도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좋은 뜻으로 해석되기는 하나 그 강도가 나를 묶었다면 나의 신변에 자유롭지 못한 정신적이거나 물질적인 일이 생기게 되는 꿈으로 자기 의지대로 모든 일들이 풀리지 않고 꼬이게 되어 걱정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3, 도둑이나 강도에게 내가 음식을 내어 주는 꿈

흉몽 중 하나로 나의 물건 중 아끼는 물건을 잃게 되어 속상해 할 수 있는 꿈이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재난을 막게 되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꾸셨다면 당분간은 조심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4, 강도나 도국이 칼을 들고 와서 나의 물건을 빼앗는 꿈해몽 

수중에 있는 돈이 빠져나가게 되고 빚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에게 독촉을 받거나 시달림을 당하게 되는 꿈으로 흉몽으로 생각하시면 되고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을 접을 수도 있게 되는 꿈으로 흉몽으로 해석합니다.

 

 

 

 

 

 

 

 

 

5, 강도를 내가 죽이는 꿈

강도를 내가 죽이는 꿈은 그동안 여러 가지 방해요소들이 있었거나 해결되지 않는 장애가 있었다면 그것들이 나의 노력으로 해서 하나둘씩 해결되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되며 사업가라면 일들이 하나둘씩 풀리게 되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되는 꿈입니다 

 

6, 강도나 도둑이 나타가 나의 목을 조르는 꿈해몽

열심히 하던 일이 막히게 되고 심리적으로 해결하지 못하게 되는 고통이 따르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기존에 나를 힘들게 하는 고민이 있다면 주변 지인분들과 이야기를 나눠보면서 풀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의 병은 모든 병의 근원이기에 빨리 털어내시는 게 무엇보다 좋습니다 

 

7, 강도나 도둑에게 맞아서 피가 철철 나는 꿈

금전이나 이권에 길운이 트여서 금전운이 좋아지는 길몽으로 그동안에 풀리지 않았던 많은 우환이나 일들이 모두 해소되어 평안해지는 꿈으로 만약 피를 보지 못하고 맞기만 했다면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손재수를 당하게 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피가 나고 안나고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맞아서 피가 나길 바라야 하는데 꿈속이라 참 마음대로 안 되겠죠 ^^

 

8, 어두운 골목에서 강도나 도둑을 만나와 마주쳐서 돈을 모조리 뺏기는 꿈해몽

재물이 들어와서 불어나게 되는 꿈으로 길몽에 해당됩니다 

 

 

 

 

 

 

 

 

9, 경찰이 도둑이나 강도를 포위하는 꿈

지금까지 어려웠던 고비들이 다 해결되어 사업이나 학문에 좋은 결과가 있을 꿈으로 재물이 다복해지고 명예가 높아지며 하고자 하는 소원들이 이루어지게 되는 길몽입니다

 

10, 강도가 들어서 즐거웠던 분위기가 깨어지는 꿈

즐겁던 사회생활이나 학교생활에 방해꾼이 생겨 심적으로 힘든 일들이 생기게 되는 흉몽입니다 

 

11, 강도에서 추행을 당하는 꿈해몽

구설수에 오르거나 현실에서도 강도나 깡패를 만나게 될 수 있는 꿈으로 특별히 매사에 조심해야 하며 늦은 시간 귀가를 하지 말아야 하는 때를 이야기합니다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12, 제삼자가 강도나 도둑을 죽이는 꿈

나에게 들어올 재물운이 문제가 생기게 되는 꿈으로 나의 행운을 누군가가 가로채가게 되는 꿈입니다 

 

 

 

 

 

 

 

 

13, 강도에게 잡혀 마음대로 못 움직이고 철저하게 감시를 받데 되는 꿈

재정이나 회사에 문제가 생겨 제대로 된 경영이 안되고 어려움에 겪게 되는 꿈입니다

 

14, 강도에게 잡혀서 살라달라 애원하게 되는 꿈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꿈으로 사면초가에 놓이게 됩니다. 이런 꿈을 꾸셨다면 지금 보더 더 많이 조심해서 생활하신다면 그래도 조금은 액을 피해가 실수 있으니 이런 꿈을 꾸셔도 면 각별히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15, 강도나 도둑이 칼로 나를 위협하는 꿈해몽

본인에게 길한 꿈으로 본인과 관련된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되는 길몽입니다 

 

16, 복면을 쓴 강도를 만나게 되는 꿈

내 주변에 사람이 본연의 모습을 감추고 나에게 피해를 입히게 되는 꿈으로 매사에 주변인을 잘 살필 필요가 있는 시기입니다 

 

17, 강도나 도둑이 나타나 자신의 가족들을 묶고 물건들을 뺏어가는 꿈

본인에게 고민이 생겨 누군가에게도 털어놓지 못하고 속앓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18, 도둑이나 강도가 담벼락을 넘어와 돈을 뺏어가는 꿈

꿈에서 깨어났을 때 기분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으로 해석되고 깨어났을 때 기분이 좋다 나쁘다 느낌이 없다면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길몽의 경우 재물운이 상승함을 나타나게 됩니다

 

19, 도둑이나 강도가 집에 들어오는 꿈해몽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오게 되는 횡재수 꿈으로 사업을 하게 되다면 생각지도 못한 귀인의 도움으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오는 꿈으로 해석되며 학생일 경우라면 원하는 시험이나 취업에도 좋은 결과가 있게 됨은 나타내는 꿈입니다 

 

20, 도둑이나 강도가 나의 신발을 훔쳐가서 내가 가서 되찾아오는 꿈

이런 꿈의 경우 부부나 연인사이에 금이 가거나 이별수가 있는 꿈으로 이별이나 이혼이 싫을 경우 매사에 조금 더 연인이나 반려자를 위해 배려와 베풂이 있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도나 도둑 관련꿈 마이싱크

 

보통 강도꿈이나 도둑꿈의 경우 해석이 조금 비슷하다고 해야 할까요 찾아보니 많이 비슷해서 다 같이 묶여서 정리했습니다. 도욱이나 강도는 현실에서는 만나기 싫지만 심리적인 부분과 많이 겹친다는 생각이 들고요 나의 상황에 대한 해석이 많은 걸로 보입니다. 도둑이나 강도꿈을 꾼 뒤 아침에 일어나서 나의 기분을 먼저 잘 체크해 보시면서 꿈해몽을 같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도꿈해몽의 경우 재산과도 많은 관계가 있어 보여서 좋긴 하지만 흉몽과 길몽은 꿈을 꾸고 난 뒤 나의 기분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진다는 점 꼭 감안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